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좋아하면 추천할 갓게임!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앤매직3 [무설치 한글] 토렌트
    카테고리 없음 2021. 6. 14. 21:24
    게임좋아하면 추천할 갓게임!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앤매직3 [무설치 한글]
    파일명용량
    HoMM3_KOR.zip1004M



    ckstk3040
    됨됨됨됨됨
    콜라1235
    기대됩니다:) 감사해요
    동그라미
    오우 개감사합니다
    테랑신
    기대됩니다:)
    소울워커
    기대됩니다:)
    으흐하하
    아주 잘 됩니다
    밀크티굿
    받아갑니다~!
    rkfsltis
    한글 깨져 나오는데 어찌함요?
    thesnkist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한글깨지면 start 파일로 실행하시면 됩니다.
    mkfka
    기대됩니다:)
    akghqld2
    옛날에 잼나게 했던 게임인데 감사해요
    유자끄
    윈도우 10 에서도 아주아주 잘됩니다 ^^
    svt486
    모든 패치 다 되어있고, 한글도 잘 나옵니다. start로 실행하는걸 안 읽어보고 했다가 한글 안되는 줄 알았네요. hd 패치까지 되어 있어서 현재 구할 수 있는 자료 중 최고입니다.
    내가니바이스
    한글 깨지는데 키워드로 검색하라는데 어디서 합니까?
    독수리2
    한글이 깨져서 나와요. 패치 파일 잇을까요?
    현남이
    노트북에서 잘하다가 빠데리 나가서 강종되고 다시하려니 오류나네요 젠장 ㅠㅠ 다시받아가요
    복언니
    받아갑니다 수고하세요~~
    비행기44
    초상화패치 개쩌네요 ㅋㅋㅋ 기존에 하던거에서 세이브파일 옮겨서 해도 잘되네요 감사요
    창희1114
    완전잘됩니다. 쓸데없는거 조작하지말고, 판매자님 설명해준대로만 하면 문제없이 다됩니다. 폴더내 텍스트파일에 해상도변경 설명도 들어있어요. 컴좀 안다고 쓸데없는 것만 안만지면 아무문제없이 잘 돌아갑니다. 오랜만에 추억에 빠져들겠어요 ^^
    병주고약줌
    한글로어떻게바꾸나요?
    뭐하고3
    다시 해봐도 정말 명작은 명작입니다 지금 타격감만 뛰어나고 내용은 단편적인 게임과 비교하면 월등합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