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00년대 초반 최고의 대작 게임 리던 투 캐슬 울펜슈타인 다운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0. 12. 6. 18:58

    다운로드



    2000년대 초반 최고의 대작 게임 리던 투 캐슬 울펜슈타인
    파일명용량
    Return to Castle Wolfenstein.zip622.2M



    2000년대 초반에 용산도깨비시장에서 이 게임을 구매하여 즐겁게 많이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사실 그 때 당시에 등장한 이 게임은 신선한 충격을 주곤 했었죠.

    초반에 등장하는 미라형태의 괴물과 중반에 사이보그형 로봇 후반에 덩치괴물보스까지...

    진짜 이 게임을 매우 좋아했던 이유가 여기 있었습니다.

    하고 싶으신 분들도 계실 것 같아 이 파일을 올리니 받아보시고 즐겜하시기 바랍니다.

    아마 이 게임을 올린 사람이 저 밖에 없을 겁니다. 다른데 가서도 봤는데 이 게임이 없더군요.

    파일을 올리기 앞서서 테스트 검증을 해서 올리는 것이니 워낙 오래된 게임이라 다이렉트만

    깔아놔도 잘 돌아갈 겁니다.


    실행방법 : 받아서 알집 풀고 풀어놓은 폴더에 들어가서 WolfSP라는 응용프로그램을 더블클릭하여 실행하시면 됩니다.

    즐겜하세요~


    빙구다
    기대됩니다:)
    연두와함께
    워낙 옛날 게임이라 그런지 거의 없더군요.
    whlwon
    이게임 오래동안 찾아헤멨는데 겨우 구했네요 ㅎㅎ 좀 어렵긴하지만 ...
    aa101010
    쪽지 남겼어요, 윈도10 다이렉트 깔았는데 실행하니 바로 튕기네여ㅠ
    도깨뷔1
    요즘 게임에 비하면 참 순수(?) 합니다만, 재밌게 잘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도도도공
    좋아요! GOOD~
    ddyghkjy
    우와.....오랜만에 이 게임이 생각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찾았는데 여기 딱 있네요 ㅋㅋㅋ 잘 받아갑니다.
    훈남의생활
    즐겜하세요!
    유하good
    실행이 안되네요 ㅜㅡ
    허라려
    압축이 안풀리네요
    카라맨
    즐겁게 총 게임하네여 감사합니다.~^^
    이삐루
    즐겜하세요~
    복녀쓰
    즐겜하세요!
    허라려
    울펜슈타인 3d의 추억에 빠졌다가 이걸 발견하게 되네요! 정말감사합니다 !!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