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빠져나올수없는 게임 FM2012 다운로드
    카테고리 없음 2020. 12. 6. 18:57

    다운로드



    빠져나올수없는 게임 FM2012
    파일명용량
    (종결자)폐인양성게임!풋볼매니저 FM2012 무설치한글..1.9G


     

    추억의 게임 잘들 아시죠?

    한번 시작하면 빠져나올수없죠~~ 

    100% 한글판이구요 

    설치 어렵지않습니다

    압축푸시고 Fm 써있는거 눌러주시면 바로 실행가능합니다

    참고로 저도 2년째 계속 하는중입니다~~

    많은이용 부탁드려요


    브라이언무어
    이제 이거 안되네요 스팀홈페이지만 계속뜨는데 이거 스팀자체에서 못하게 막아버린듯 ㅠㅠ
    yousu
    잘 받아 갑니다~ 폐인 생성하러 갑니다~
    kinpa988
    d3dx9_41.dll 안되요..
    rkfsltis
    인간적으로 완벽한 한글 패치가 안되있잖아 환불 요청!
    사냥
    d3dx9_41.dll 이 없다고 뜨네요 윈10입니다
    exceptio
    캐쉬로 받아감요 ㅎㅎ
    bhffdd
    잘되는데요 무설치 판인데 스팀깔고 안된다고 하시면 판매자분도 당황하실꺼같음..
    예은우빈아빠
    해당지역에서 지원 안됨??
    타임킬
    무설치판이라는데 크랙이 없고 왜 자꾸 스팀이켜지냐?? 어케실행하는데
    망딜래
    추억의 자료 감사합니다 !
    곤봉튼놈
    잘돠네요 ㄳ
    exceptio
    윈도우10 - 다이렉트 폴더 눌러서 설치하시면되요. 저도 윈10인데 저런메세지뜨던데 폴더까니깐 잘 되네요``
    jason100
    실행파일누르면 해당지역에서 제공되지 않습니다 뜨는데...
    태뤼빈
    겜방에서 할라는대 지원안되는 지역이랍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